
▲박택곤 카카오게임즈 본부장(왼쪽)과 안준모 다나와 영업본부장이 협약 체결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커넥트웨이브 ‘다나와’ 서비스와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PC 온라인 게임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및 ‘패스 오브 엑자일 1, 2’ 관련 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협약을 통해 카카오톡 채널 등에서 다나와 관련 마케팅을 전개한다. 다나와는 스폰서로 참여한 카카오게임즈의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및 패스 오브 엑자일 1, 2 온·오프라인 행사를 지원한다.
다나와는 홈페이지 내 배너와 추천 PC, 공식 SNS 및 블로그에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와 패스 오브 엑자일 1, 2 관련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용자가 패스 오브 엑자일 2 추천 PC를 구매 시 패스 오브 엑자일 2의 앞서 해보기(얼리 액세스) 키도 함께 제공한다.
다나와는 PC, 가전, 자동차 등 다양한 상품의 가격 비교 정보를 제공하는 국내 대표 가격 비교 서비스 플랫폼이다. PC 전문 커뮤니티 PC26, 온라인 PC 판매 플랫폼 샵다나와, 자동차 전문 플랫폼 다나와자동차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박택곤 카카오게임즈 마케팅본부장은 "국내 대표 가격 비교 서비스 플랫폼 다나와와 함께 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협약으로 패스 오브 엑자일 1, 2와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의 온·오프라인 행사 등을 더 풍성하게 만들어 이용자분들께 즐거움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김민지 기자 hones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