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 자담치킨은 배달앱 요기요와 함께 특별한 프리미엄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라고 11일 밝혔다. 2월 10일부터 16일까지 7일간 진행되는 ‘겨울 호캉스’ 프로모션은 자담치킨을 주문하는 고객들에게 국내 최고급 호텔에서의 럭셔리한 휴식을 선물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요기요 앱에서 7%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한 후 자담치킨을 주문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200만 원 상당의 ‘시그니엘 호텔 스위트룸 패키지’ 이용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2월 20일 발표될 예정이다.
시그니엘 호텔은 서울과 부산에서 각각 독보적인 전망과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의 당첨자는 시그니엘 서울 또는 부산 중 원하는 지점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으며, 최고급 스위트룸에서의 1박과 미쉐린 셰프가 준비한 프리미엄 조식, 한강과 해운대가 한눈에 펼쳐지는 라운지 이용,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 이용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단순한 숙박이 아니라, 최상의 서비스와 품격을 경험하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행사 기간 동안 요기요에서 자담치킨을 주문하면 최대 5000원의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1회 주문당 1회의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자담치킨 관계자는 “자담치킨과 시그니엘 호텔은 각 분야에서 최고 수준의 품질과 가치를 제공하는 브랜드”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자담치킨을 맛있게 즐기면서 최상의 호캉스 경험까지 누릴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편, 자담치킨은 동물복지 인증 원료육 등 최상급 식재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치킨 브랜드로, 건강하고 맛있는 치킨을 제공하는 것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있다.
이번 ‘겨울 호캉스’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자담치킨 공식 홈페이지 및 요기요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