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아, ‘하이웍스 파로스 ERP’ 출시

그룹웨어와 ERP를 한 곳에서…1년 결제 시 17% 할인 혜택 제공

가비아, ‘하이웍스 파로스 ERP’ 출시
시장점유율 1위 그룹웨어 ‘하이웍스’를 제공하는 가비아(공동대표 김홍국·원종홍)는 ‘하이웍스 파로스 ERP’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출시는 지난해 10월 핑거와 체결한 전략적 업무협약의 결과물로, 클라우드 기반 업무통합 플랫폼 구축을 위한 양사의 첫 번째 협력 사례다.

하이웍스 파로스 ERP는 그룹웨어 ‘하이웍스’에 전사적자원관리(ERP) 서비스 ‘파로스’를 연동해 제공하는 상품이다. 

이에 고객은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나 복잡한 절차 없이 ERP 기능을 그룹웨어 내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다. 

회계, 자금, 인사, 재고관리 등 12가지 ERP 핵심 기능이 하이웍스에서도 지원된다.

특히 파로스는 나이스평가정보와 제휴해 ERP 내에서 기업 신용정보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하이웍스 파로스 ERP 고객은 거래처의 신용등급을 그룹웨어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어 더 안전한 환경에서 업무를 처리할 수 있다.

하이웍스 파로스 ERP 사용자는 전자세금계산서를 추가 비용 없이 무제한 발행할 수 있다. 또 대시보드와 보고서 기능을 활용하면 시스템에 기록된 데이터를 한눈에 확인하고 자동으로 보고서를 생성할 수 있어 더 효율적인 업무 처리가 가능하다.

상품 출시를 기념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가비아는 하이웍스 파로스 ERP를 1년간 구독하는 고객에게는 2개월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