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프트, 리브랜딩 기념 ‘레이어드 타월’ 출시

레이어드 타월은 ‘시그니처’ 라인과 시즌 한정 판매되는 ‘에디션’ 라인으로 구성

시프트, 리브랜딩 기념 ‘레이어드 타월’ 출시

▲사진=시프트(SHIFT)


욕실 라이프 브랜드 시프트(SHIFT)는 리브랜딩을 기념해 ’레이어드 타월’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신제품 레이어드 타월은 감각적인 리추얼에서 영감을 받은 프리미엄 타월로, 패션을 접목한 유니크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최고급 텐세모달과 40수 코마사를 블렌딩한 더블 레이어드 공법을 적용해 극강의 부드러움을 선사한다.

레이어드 타월은 시프트의 시그니처 컬러를 반영한 '시그니처' 라인과, 매 시즌 패션 트렌드를 접목해 한정으로 선보이는 '에디션' 라인으로 구성된다. 첫 번째 에디션인 2025 SS 시즌은 '프레피룩'에서 영감을 받아 클래식하면서도 화사한 컬러와 스트라이프 패턴을 적용했다.

시프트 관계자는 "이번 리브랜딩을 통해 '새로운 욕실 경험'이라는 슬로건 아래 브랜드를 확장하고, 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며 "욕실을 단순한 위생 공간에서 벗어나 치유와 즐거움, 영감을 주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공간으로 변화시키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시프트의 시그니처 제품인 캡슐 교체형 '비타민 캡슐 샤워기'는 미국, 중국, 일본, 태국, 인도네시아, 사우디아라비아 등 글로벌 28개국에 수출됐으며, 누적 판매량 450만 개를 기록하며 국내외에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신제품 레이어드 타월은 3월 4일부터 시프트 공식 온라인 판매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민지 기자 hones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