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 랑방블랑, 임진한 프로와 함께한 광주·부산 첫 VIP 스윙클래스 성황리 종료

"고감도 스타일과 퍼포먼스를 함께 경험한 특별한 시간"

한섬 랑방블랑, 임진한 프로와 함께한 광주·부산 첫 VIP 스윙클래스 성황리 종료

▲사진=랑방블랑(LANVIN BLANC)


럭셔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랑방블랑(LANVIN BLANC)은 지난 4월 23일과 25일, 각각 광주와 부산에서 진행한 VIP 스윙클래스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브랜드 최초로 부산과 광주 지역에서 진행된 이번 VIP 클래스는 랑방블랑 우수 고객을 초청해 브랜드의 프리미엄 가치를 보다 가까이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행사에는 국내 대표 골프 전문가 임진한 프로가 강연자로 나서 실질적인 골프 팁과 고객 맞춤형 Q&A, 1:1 레슨을 제공하며 고객들과 자연스럽게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편안한 분위기 속에 진행된 이번 프로그램에 대해 참석 고객들은 “실용적인 정보와 색다른 즐거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었다”는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섬 랑방블랑, 임진한 프로와 함께한 광주·부산 첫 VIP 스윙클래스 성황리 종료

▲사진=랑방블랑(LANVIN BLANC)


이번 행사에서는 랑방블랑 2025 SS 컬렉션을 소개하는 스타일링 클래스도 함께 진행됐다. 기능성 원단과 세심한 디테일을 강조한 퍼포먼스 웨어를 통해 활동성과 세련된 실루엣을 모두 갖춘 골프 스타일을 제안하며 고객들에게 랑방블랑 특유의 모던하고 우아한 무드를 전달했다.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은 “단순한 골프 레슨을 넘어 골프와 스타일을 모두 아우르는 특별한 시간이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지역 고객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었던 뜻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전국 각지의 고객들과의 접점을 넓히고, 스타일과 퍼포먼스를 겸비한 새로운 골프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랑방블랑은 프랑스 하이엔드 브랜드 LANVIN의 철학을 바탕으로, 'BLANC(블랑)'이라는 키워드 아래 잠재력, 가능성, 무한한 확장성을 지향하는 럭셔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다. 고감도 드레이핑과 프리미엄 기능성 소재를 결합해 스타일과 기능을 모두 갖춘 골프웨어를 선보이며, 모던하고 우아한 골프 라이프스타일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