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빕스, ‘프리미엄 스테이크 선물세트’ 출시

CJ푸드빌 빕스, ‘프리미엄 스테이크 선물세트’ 출시

▲프리미엄 스테이크 선물세트 /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는 추석을 맞아 스테이크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프리미엄 선물세트 라인업으로는 ‘토마호크 스테이크 세트’, 안심과 등심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포터하우스 스테이크 세트’와 본인 스테이크·살치살을 담은 ‘프리미어 스테이크 세트’도 새롭게 출시됐다.

빕스의 베스트 메뉴로 구성된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먼저 채끝, 등심, 안심 등을 담은 ‘시그니처 스테이크 세트’, 부채살과 살치살로 구성된 ‘스페셜 스테이크 세트’를 마련했다. 빕스의 시그니처 메뉴인 바비큐 폭립과 훈제연어가 담긴 ‘베스트 간편식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빕스의 추석 프리미엄 선물세트는 전국 빕스 매장과 일부 제일제면소 매장, CJ푸드빌 통합 주문 앱 ‘셰프고’ 및 CJ푸드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사전예약은 9월 24일까지 진행되며, 예약 고객 한정 특별 사전 예약가로 만나볼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빕스의 프리미엄 스테이크의 맛과 풍미를 집에서도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품질과 구성을 한층 강화한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며 “셰프의 정성과 품격을 담은 이번 선물세트가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좋은 선택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수민 기자 osm365@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