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돈 버는 재미 with 정관장 출시

카카오뱅크, 돈 버는 재미 with 정관장 출시

카카오뱅크(대표 윤호영)는 추석을 맞아 정관장과 제휴를 맺고 오는 10월 2일까지 '돈 버는 재미 with 정관장' 서비스를 출시한다.

카카오뱅크는 생활 속에서 즐길 수 있는 '카드 짝맞추기', '색깔 맞추기' '빨리 맞추기' 등의 앱테크 기능을 한데 모아 '돈 버는 재미'라는 통합 홈으로 개편했다. 여기에 이번 개편에 맞춰 새롭게 ‘기억력 테스트’ 서비스를 추가했다. '기억력 테스트'는 처음에 제시되는 그림을 기억한 후, 위치가 랜덤으로 노출되는 그림 중 해당 그림과 동일한 그림이 나타난 횟수를 맞히는 서비스다. '돈 버는 재미' 4종에 모두 참여할 경우 하루 최대 12원을 받을 수 있다.

'돈 버는 재미 with 정관장'은 고객들이 간단한 앱테크 서비스를 즐기면서 정관장의 다양한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구성됐다.

먼저 '카드 짝맞추기'를 누적 3회 플레이하면 정관장 온라인몰에 등록 후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색깔 맞추기'를 누적 3회 플레이하면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 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모든 쿠폰은 15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빨리 맞추기'를 누적 5회 플레이하면 정관장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모두 사용 가능한 '정관장 멤버십 2000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특히 신규 서비스인 '기억력 테스트'를 3일간 누적 플레이하면 정관장 오프라인 매장에서 교환할 수 있는 혈당케어 제품 'GLPro 코어' 2병 교환권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뱅크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뱅크는 그동안 '카드 짝맞추기', '색깔 맞추기', '빨리 맞추기' 등 즐겁고 편리하게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앱테크 서비스를 꾸준히 선보이며 고객의 좋은 반응을 얻어왔다. 지금까지 현대백화점, 세븐일레븐 등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와 제휴를 진행했고, 누적 참여 고객 수는 370만 명을 넘어섰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앱테크 서비스를 즐기시는 고객들이 추석을 앞두고 정관장의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물하실 수 있도록 이번 제휴를 진행하게 됐다"며, "향후 '돈 버는 재미'의 제휴사를 식품·뷰티·생활 등 다양한 영역으로 넓히는 등 협력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