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씨클럽,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 오프닝 이벤트 성황리에 마쳐

클래씨클럽,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 오프닝 이벤트 성황리에 마쳐

▲사진=클래씨클럽


글로벌 패션 브랜드 클래씨클럽(Classy Club)은 지난 12일 서울 성수동에서 플래그십 스토어 오프닝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단순한 스토어 오픈을 넘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장하고 브랜드 철학인 ‘진정한 자기표현(Authentic Self-Expression)’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고 브랜드측은 설명했다.

클래씨클럽,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 오프닝 이벤트 성황리에 마쳐

▲사진=클래씨클럽


클래씨클럽의 신규 컬렉션 ‘FRIENDS FURREAL’이 현장에서 처음 공개됐다.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는 패션과 커뮤니티가 공존하는 새로운 형태의 공간으로, 매장 곳곳에 브랜드의 상징인 달팽이(Snail) 모티프와 ‘느림의 미학(Slow Aesthetic)’ 철학을 시각적으로 구현한 오브제들이 배치됐다. 

방문객들은 캐리커처 드로잉, 맥세이프 지갑 꾸미기 등을 경험했다.

현장에는 걸그룹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의 나띠(NATTY)가 앰버서더로 참석했다.

클래씨클럽 관계자는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고객과의 오프라인 접점을 한층 확장하게 되어 뜻깊다”며 “이번 ‘FRIENDS FURREAL’ 컬렉션을 시작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브랜드 철학과 감성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클래씨클럽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는 서울시 성동구 연무장길에 위치해 있다.

오수민 기자 osm365@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