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화재와 블루클럽이 함께하는 '태극전사 불꽃투혼 대축제'

동부화재(대표이사 사장 김순환)와 블루클럽(대표이사 사장 정해진)이 공동으로 2006년 독일월드컵 축구의 선전을 기원하는 태극전사 불꽃투혼 대축제 이벤트(www.blueclub.co.kr 참조)를 6월1일(목)부터 7월9일(일)까지 전국의 900여개 블루클럽 매장을 통해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 축구 태극전사의 불꽃투혼을 기원하기 위해 동부화재 다이렉트자동차보험과 블루클럽이 함께 마련한 행사로서, 남성 미용 전문점으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블루클럽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독일 최고급 명차 BMW와 PDP-TV 경품 응모권 증정은 물론, 대한민국 경기가 있는 날에 붉은색 티셔츠를 입고 방문한 고객에게는 커트요금을 20% 할인해주며, 쿨샴푸(500ml) 구매시에는 응원용 두건을 증정한다.

특히 행사기간 중 동부화재 다이렉트자동차보험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최고 33% 저렴한 보험료와 함께 블루클럽 5,000원 상품권(헤어컷 1회 해당)과 쿠키잉글리쉬(www.cookieenglish.co.kr) 2개월 수강권을 증정한다.

또한, 긴급출동 요청시 출동요원이 20분이 넘어 현장에 도착할 경우 블루클럽 상품권을 증정하는 '긴급출동서비스 보증제도'를 시행한다.

가입문의는 전화 1566-0010 또는 홈페이지 http://blueclub.directdongbu.com을 통해서 하면 된다.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