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행, 영업력 극대화를 위한 3UP 운동 전개

부산은행(www.pusanbank.co.kr, 은행장 이장호)이 7월 7일 KBS부산홀에서 임직원 약 3,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영업력 극대화를 위한 3UP 운동 선포식』을 개최했으며, 2부 행사에서는 지역 오케스트라를 초빙하여 지역문화 발전에 대한 관심 제고와 임직원 상호간의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3UP 운동은 '의식개혁(Mind Up), 제도 개선(System Up), 역량 강화(Power Up)'라는 3가지 테마를 중심으로 기존의 잘못된 의식과 제도를 과감히 개선하여 영업력을 최고 수준으로 높이고, 고객감동경영을 실천하자는 변화와 혁신 프로그램이다.

부산은행은 직원들의 의식이 바뀌어야 행동의 변화가 가능하다는 전제 하에, '변화관리 연수' 및 '기본 지키기 운동'을 전행적으로 실시해 업무 효율화와 함께 일할 맛 나는 직장문화를 조성하고, 전직원 대상『특별 업무제안』도 실시하여 영업력 강화 및 사무혁신을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공모할 계획이다.

또한 3UP 운동을 성공적으로 전개하기 위해 3UP 행동강령을 발표하였고, 영업점 직원 중 CS 개선 및 의식개혁을 주도할 적극적이고 능동적인 마인드를 지닌 직원 300명을 변화리더 (Change Leader)로 선발하여 임명장을 수여하였으며, 향후 우수한 변화리더에 대해서는 획기적인 인센티브를 제공할 계획이다.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