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정치/사회
경제/금융
산업
IT
라이프
[그래프] 서비스별 통신민원 현황
주선영
2006.10.20 00:00:00
가 +
가 -
통신위원회(www.kcc.go.kr)에 따르면, 3/4분기 중 정보통신부 고객만족센터에 접수된 통신민원이 총 9,351건으로 2/4분기 대비 17.5% 증가했다.
주요 "서비스별 민원현황"은 △이동전화서비스와 관련된 민원이 4,400건으로 가장 많았으며, △ 초고속인터넷 2,980건 △유선전화 822건 106건이 뒤를 이었다.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Band
최신뉴스
22대 국회도 '영호남공화국'
현대엔지니어링, 굿윌스토어와 사내 팝…
KT&G, 발명의 날 산업통상자원부장…
현대자동차, 북미 수소 물류운송 밸류…
[부고] 문성준(SK온 PR팀 PL)씨…
HTC, 2024 AI&XR 미디어 데이 진행
스위스 아이큐에어, 두산 매치플레이…
LG전자, 5년 연속 영국 소비매체서 최…
22대 국회도 '영호남공화국'
현대엔지니어링, 굿윌스토어와…
KT&G, 발명의 날 산업통상자…
많이 본 뉴스
삼성SDS, “AI 기반 디지털 물류로 글…
SPC그룹, 굿네이버스 글로벌 임팩트와…
파수, OT보안 전문기업 인수합병 완료…
SK C&C, 기업 맞춤 ‘sLLM 제작…
파워뱅크 글로벌 기업 블루에티(BLU…
GC녹십자, 산필리포증후군 치료제 미…
삼성바이오로직스, 생산능력 키우고 거…
토마토시스템, 농업·농촌 통합정보시…
[부고] 이동근(아이티센 업무지원본…
탄탄해진 메리츠화재, 장기보험 늘리고…
22대 국회도 '영호남공화국'
현대엔지니어링, 굿윌스토어와…
KT&G, 발명의 날 산업통상자…
현대자동차, 북미 수소 물류운…
[부고] 문성준(SK온 PR팀…
HTC, 2024 AI&XR 미디어 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