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정치/사회
경제/금융
산업
IT
라이프
데이터 Pick
[그래프] 3/4분기 유형별 통신민원 현황
주선영
2006.10.20 00:00:00
가 +
가 -
통신위원회(www.kcc.go.kr)에 따르면, 3/4분기 중 정보통신부 고객만족센터에 접수된 통신민원이 총 9,351건으로 2/4분기 대비 17.5% 증가했다.
"유형별 민원현황"을 살펴보면 '부당요금'이 1,975건으로 가장 많았으며, 부가서비스에 임의로 가입시키는 '부당가입' 1,354건, '부대요금 불만' 1,188건 등으로 집계됐다.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Band
최신뉴스
해외 직구, 전년 동기 대비 18.8%↑……
커피전문점, 소비자 기대보다 최대 32…
한국, 내년 '초고령사회' 진입…48년 뒤…
'일과 여가 보장' 여가친화기업 신청 건…
에이비일팔공·브레이즈, 마케팅 컨퍼…
축의금도 오르네, 매년 상승세…올해…
코웨이,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정수기 8…
시큐센, 씨플랫폼 인수…보안사업 시너…
해외 직구, 전년 동기 대비 18.…
커피전문점, 소비자 기대보다…
한국, 내년 '초고령사회' 진입……
많이 본 뉴스
롯데백화점에서 힘 못쓴, 신세계 출신…
중국행 티켓 받은 시프트업, 기회의땅…
한화오션, 수익성 개선 더딘 이유는?
LG화학, 배터리로 본업 불황 돌파
동해안 관광벨트 핫플레이스 청간정에…
타파웨어, 2일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나야, AI반도체”…SK하이닉스-엔…
삼성SDS, 물류 부진 털고 상승세 잇는…
현대모비스, 모듈 적자 탈출에 AS 순항…
삼성카드, 건전성 관리 총력…연체율…
해외 직구, 전년 동기 대비 18.…
커피전문점, 소비자 기대보다…
한국, 내년 '초고령사회' 진입……
'일과 여가 보장' 여가친화기업…
에이비일팔공·브레이즈, 마케…
축의금도 오르네, 매년 상승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