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정치/사회
경제/금융
산업
IT
라이프
[그래프] 고객 선호 보험상품 변화
오미영
2007.02.21 00:00:00
가 +
가 -
대한생명(www.korealife.com)이 2월5일부터 16일까지 자사 10년차 설계사 512명을 대상으로 "고객이 선호하는 보험상품 변화"에 대해 설문조사한 결과, 최근 고객들이 주로 찾는 상품은 '종신·CI보험(76.8%)'을 주로 찾는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10년 전인 1997년에는 '질병보장(46.5%)', '재해보장(39.1%)' 보험이 주를 이뤘다.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Band
최신뉴스
블루투스 SIG, 신임 CEO로 네빌 마이…
한컴, 경기도청과 AI 문서 설루션 ‘한…
이상돈 토마토시스템 대표, 동탑산업훈…
다미아니(Damiani), 창립 100주년…
데이즈드 , 하와이 간 이세영 화보 공개…
버버리, ‘로킹 홀스 백’ 캠페인 공개…
‘우주화가’ 하정열, 6월 19일부터 2…
덴티움, 세계생체재료학회(WBC 202…
블루투스 SIG, 신임 CEO로 네…
한컴, 경기도청과 AI 문서 설루…
이상돈 토마토시스템 대표, 동…
많이 본 뉴스
4대 금융, 홍콩ELS에 ROE 모두 하락
게임업계, 허리띠 졸라매고 실적 개선…
삼성바이오로직스, 생산능력 키우고 거…
SK바이오팜, 잘 나가는 ‘세노바메이…
극장 빅2, 나란히 흑자전환…‘파묘’…
SPC그룹, 굿네이버스 글로벌 임팩트와…
삼성SDS, “AI 기반 디지털 물류로 글…
SK C&C, 기업 맞춤 ‘sLLM 제작…
파수, OT보안 전문기업 인수합병 완료…
파워뱅크 글로벌 기업 블루에티(BLU…
블루투스 SIG, 신임 CEO로 네…
한컴, 경기도청과 AI 문서 설루…
이상돈 토마토시스템 대표, 동…
다미아니(Damiani), 창립 1…
데이즈드 , 하와이 간 이세영 화…
버버리, ‘로킹 홀스 백’ 캠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