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명대 벤처창업단, '실패와 좌절을 딛고 다시 일어선 창업사례' 특강 개최

계명대학교 벤처창업보육사업단이 오는 4월 26일(목), 19:00~22:00, 사업단 이노카페에서 지역 중소벤처기업의 임직원, 대학생 및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역경을 딛고 다시 일어서는 기업인들의 성공 사례를 소개하는 [실패와 좌절을 딛고 다시 일어선 창업사례 특강]을 개최한다.

2007년 중기청 창업보육센터 평가에서 대구경북에서는 유일하게 7년 연속 최우수(S) 등급을 받아 전국 최고 수준의 창업보육 성과를 인정받은 계명대학교는 2006년에는 대구지역 대학에서는 유일하게 이노카페 운영사업에 선정되어 지역기업과 대학, 연구기관 등의 교류협력 알선과 지역혁신 기반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특강은 이노카페 운영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행사로서 매일신문사의 석민 기자를 초청해 오랫동안 경제부에서 취재하고 보고, 느낀 지역 벤처창업기업 활동의 어려움, 그리고 실패와 좌절을 겪으면서도 다시 일어선 기업들의 사례를 들려주고 지역기업 대표와 예비창업자들과의 간담회를 통해 창업기업의 경영전략에 대한 토론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 참여는 누구나 인터넷 사전신청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고, 참가신청은 창업길라잡이(cafe.daum.net/isoho2jobs)에서 직접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문의는 계명대학교 벤처창업보육사업단으로 하면 된다.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