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BC 다이렉트 사랑 나눔 캠페인

국내 최초로 출시된 무점포 은행 서비스인 HSBC 다이렉트는 지난 4월 29일 미사리 경정장 및 한강, 팔당호 일대에서 개최된 2007 아디다스 MBC 한강 마라톤에서 HSBC 다이렉트 사랑 나눔 캠페인 '5,000원의 행복 이벤트'를 진행했다.

2만명의 마라토너가 참가한 이번 대회에서 HSBC 다이렉트와 한국심장재단이 함께 진행하고 있는 '5,000원의 행복 이벤트' 참가자들은, HSBC 다이렉트 계좌를 개설하고 돌려받은 마라톤 참가비 5,000원을 심장병 어린이 돕기 후원금으로 기부했다.

또한, 참가자들은 함께 진행된 '심장병 어린이돕기 1m 1원 후원하기' 행사에도 동참하여, 자신들이 마라톤에서 뛴 거리 만큼의 금액을 한국심장재단에 후원하였다.

이 후원금은 경제적으로 형편이 어려워 치료를 받지 못하고 질병의 고통 속에 있는 정예주 어린이 (9세)와 노현희 어린이 (1세)를 위한 수술비로 사용하게 된다.

아울러, HSBC 다이렉트에서는 대회 당일 주변 쓰레기를 모아오면 HSBC 다이렉트 화분을 제공하는 HSBC 다이렉트 자연사랑 캠페인도 함께 진행했다.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