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프] 정보통신서비스 상담·피해구제 현황

한국소비자원(www.kca.go.kr)이 2일 발표한 <2007년 1/4분기 정보통신서비스 소비자 상담·피해구제 동향>에 따르면 올 1/4분기 정보통신서비스 관련 소비자 상담 건수가 총 1만3,734건으로 집계됐다.

이는 전 분기 대비 12.4%, 전년 동기 대비 0.7% 증가한 수치다.

한편, 1분기 초고속인터넷서비스 관련 소비자 상담은 전 분기 대비 9.6% 증가했으나, 피해구제 건수는 369건으로서 전 분기 대비 3.7%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동전화서비스도 상담 건수는 전 분기 대비 0.8% 상승했으나, 피해구제 건수는 295건으로서 18.3% 감소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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