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지역 우수자원 대거 채용

신한은행(www.shinhan.com)이 2007년도 상반기 신입직원 선발 시 지방지역의 우수자원을 대거 채용하기로 결정했다.

이번 신입직원 채용에서 신한은행은 우수한 지방 인재를 적극적으로 발굴한다는 취지 아래 채용 예정 인원의 40%를 지역할당제로 선발하기로 하였다.

지역할당제 선발기준은 해당지역에서 고등학교 및 대학교 졸업자(예정자 포함)를 대상으로 하며, 입행 후 해당지역에서 5년 이상 근무하게 된다.

5월 14일부터 채용서류 접수를 시작하는 신한은행은 '믿음직한 파트너(Reliable partner)' , '최고의 금융전문인(The best financial expert)' , '시너지 창조인(Synergy creator)' , '열정적 혁신가(Passionate innovator)'를 인재상으로 하고 있으며, 채용대행사 홈페이지(http://rms.dit.co.kr/shinhan/)를 통해 5월 25일(금)까지 서류를 접수 받을 예정이다.

한편 지역할당제에 의한 신입행원 채용과 동시에 국내에서 수학중인 외국인 유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인턴쉽 프로그램도 실시키로 했다.

이는 글로벌 금융기관으로써의 위상강화를 위함이며, 이번 인턴쉽 프로그램에서 신한은행의 독특한 문화와 한국의 금융산업을 공부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인턴쉽 프로그램은 채용대행사 동 홈페이지에서 접수를 받을 예정이며, 서류접수 마감은 5월28일(토) 까지이다.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