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BC 다이렉트, '행운의 5%를 잡아라' 낚시 이벤트 개최

세계적인 금융기관인 HSBC은행이 출시한 HSBC 다이렉트가 오늘 'HSBC 다이렉트 행운의 5%를 잡아라' 낚시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HSBC 다이렉트 탄생 100일을 기념하여 진행 중인 'HSBC 다이렉트 연 5% 땡큐 페스티벌' 고객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실시되었다.

HSBC 다이렉트는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3개월간 진행되는 'HSBC 다이렉트 연 5% 땡큐 페스티벌'을 통해 동 기간동안 수시입출예금의 이자를 기존 연 3.5%에서 연 5%로 크게 높여 기존 고객 및 신규 고객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행사는 은행 업무를 볼 시간 여유가 없는 바쁜 직장들에게 HSBC 다이렉트가 제공하는 국내 최고 수준의 이자와 무제한 수수료 면제 등의 파격적인 혜택을 알리고자 기획하게 됐다. 더운 한낮에 수족관을 중심으로 이루어진 'HSBC 다이렉트 행운의 5%를 잡아라' 행사에서는 ’5%’를 낚아 올린 참가자들에게 HSBC다이렉트가 준비한 경품이 지급됐다.

HSBC은행 윤종호 부대표는, '이번 행사는 HSBC 다이렉트 출시 100일을 기념하여 수시입출금 상품으로는 국내 최고 수준의 이자를 제공하는 ‘HSBC 다이렉트 연 5% 땡큐 페스티벌’의 성공적인 출발에 힘입어 마련됐다. HSBC 다이렉트는 높은 고객 편의성, 국내 최고 수준의 이자 혜택 덕분에 특히 바쁜 직장인 고객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앞으로도 비용 절감을 통해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고 말했다.

HSBC 다이렉트는 무점포 은행 시스템으로 모든 금융서비스를 인터넷과 콜센터를 통해 24시간 365일 제공한다. 기존 은행 지점을 운영하기 위해 들였던 비용을 최소화하여 높은 금리 및 무제한 수수료 면제 등의 실질적인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이 밖에도 예금자보호법에 의한 원금과 이자가 보장되어 안전한 자산 관리가 가능하게 한다.

HSBC 다이렉트는 웹사이트 www.hsbcdirect.co.kr 에서 계좌개설 신청을 하면 HSBC 다이렉트 전문상담원이 고객이 직접 선택한 날짜, 시간, 장소로 방문하여 실명확인 절차를 진행하며, 당일 실명확인을 통해 바로 계좌를 이용하기를 원하는 고객은 HSBC 다이렉트 센터를 직접 방문하여 실명확인을 할 수 있다. 캠페인 기간 동안 실명확인 서비스는 센터 방문시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7시까지, 전문 상담원이 방문할 경우는 오후 5시 30분까지 제공된다. 실명확인을 마친 후 HSBC 다이렉트 웹사이트에 다시 로그인하여 일회용 비밀번호생성기 및 공인인증서를 등록하면 HSBC 다이렉트 계좌 개설이 모두 완료된다.

자세한 문의는 HSBC은행 영업점 또는 콜센터로 하면 된다.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