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뉴스=유성용 기자] KT(회장 황창규)가 ‘Be Y 패드 2’를 직영 온라인 KT올레샵 및 전국 KT매장을 통해 8일 출시한다.
‘Be Y’는 1020세대의 자유로운 모바일 라이프를 선도해온 KT가 요금제부터 단말까지 Y세대를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론칭한 전용 브랜드다.
‘Be Y 패드 2’는 작년 출시해 성공적인 판매를 기록한 ‘Be Y 패드 1’의 후속작으로 전작에 비해 성능과 디자인이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글로벌 3위 스마트폰 제조업체 화웨이에서 글로벌 출시 후 많은 판매를 기록 중인 미디어패드 M3를 국내 통신환경에 맞게 변형한 제품이다.
Be Y 패드 2는 보다 선명한 8.4인치 2K 디스플레이에 스마트폰에서만 지원하던 지문인식 기능을 탑재했다. 전문 오디오 브랜드인 하만카돈에서 인증 받은 듀얼 스피커도 탑재해 선명한 화질의 영상과 고성능 모바일 게임을 생생한 음질로 즐길 수 있다.
출고가는 33만 원(VAT포함)이다. KT는 8일부터 KT공식온라인 채널인 올레샵에서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정품케이스를 무상으로 증정한다.
이현석 KT Device본부장(상무)은 “지난해 가성비 높은 ‘Be Y 패드’를 출시하면서 태블릿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높일 수 있었다”며 “성능이 크게 향상된 ‘Be Y 패드 2’는 고객들에게 한 차원 높은 가치를 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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