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이 ‘햇반 레드박스(Red Box)’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데이터뉴스=안신혜 기자] CJ제일제당은 ‘햇반 레드박스(Red Box)’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CJ제일제당에 따르면 햇반 레드박스는 흰쌀밥과 잡곡밥, 직접 감사 메시지를 쓸 수 있는 레드 카드로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로, 소중한 사람에게 햇반을 선물해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오는 1월 5일까지 CJ제일제당 페이스북에 신년메시지를 전하고 싶은 사람을 태그 후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전달한다. 내달 말부터는 햇반 레드박스 인증하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에게 햇반을 대량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CJ제일제당은 햇반을 1~2인 가구 선물용으로 대량 구매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그 동안 햇반으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햇반으로 말해요’ 캠페인을 진행해왔다. 기존 캠페인의 제품 구성이 흰쌀밥 제품 위주였다면 햇반 레드박스는 흑미밥, 발아현미밥, 현미밥, 오곡밥, 찰보리밥, 퀴노아밥, 렌틸콩밥, 귀리밥 등 햇반 잡곡밥 전체 라인업 8종이 모두 포함돼 있다.
CJ제일제당 측은 “새해를 맞아 집밥으로 건강한 생활을 계획하는 사람들을 응원하기 위해 특별히 잡곡밥 전 제품을 포함시켰다”고 설명했다.
CJ제일제당은 밥으로 안부인사나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문화를 햇반으로 옮겨와 앞으로도 햇반을 통해 따뜻한 감성을 전하는 다양한 활동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anna@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