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모바일뱅킹 전용 '이지캐시백 체크카드' 출시

▲IBK기업은행은 'i-ONE뱅크' 출시를 기념해 모바일뱅킹 전용 상품 '이지캐시백 체크카드'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사진은 IBK홍보모델이 '이지캐시백 체크카드'를 홍보하고 있는 모습.(사진제공=IBK기업은행)


IBK기업은행(은행장 김도진)은 'i-ONE뱅크' 출시를 기념해 모바일뱅킹 전용 상품인 '이지캐시백 체크카드'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지캐시백 체크카드는' 캐시백에 특화된 상품으로, 국내·외 전 가맹점 사용금액의 0.2%를 돌려주는 '기본캐시백' 혜택을 전월 실적에 관계없이 제공한다.

카드이용률이 높은 시간대인 점심(낮12~2시)과 저녁(오후 6~8시)에는 국내 전 가맹점에서 ‘기본캐시백’의 3배인 0.6%를 돌려주는 ‘타임캐시백’을 한도 제한 없이 제공한다.

또 전자금융이체 수수료·기업은행 ATM이체수수료 면제, 타행 ATM출금수수료 월 10회 면제, 은행에서 환전시 70% 환율우대 해주는 '금융우대 서비스'도 제공한다.

‘타임캐시백’과 ‘금융우대 서비스’는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받을 수 있다.

IBK기업은행은 상품출시를 기념해 8월말까지 마스터 브랜드로 '이지캐시백 체크카드'를 발급받고 1만 원 이상 사용하면 스타벅스 음료 모바일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박시연 기자 si-yeon@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