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대표이사 이광범)은 아기보스(깐깐보스, 꼼꼼보스, 든든보스) 활동을 알리고 고객과 소통하는 장을 마련하기 위해 대국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남양유업은 지난 9월 ‘프리미엄 안심 원료로 깐깐하게’, ‘한번 더 품질 검사로 꼼꼼하게’, ‘55년 노하우로 든든하게’라는 캠페인 활동의 일환으로 3명의 아기보스를 선발했다. 약 27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아기보스는 부모와 함께 남양유업의 본사, 공장 등을 투어하며 남양 아기 먹거리 철학을 검증하고 알리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아기보스가 쏜다’ 대국민 이벤트는 남양유업 공식 홈페이지에서 아기보스의 활약상이 담긴 영상 감상 후 응원 댓글과 함께 지지하는 아기보스에 투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기간은 오는 25일까지며, 최종 당첨자 110명에게는 남양유업 아기먹거리 세트,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남양유업 품질을 진정성 있게 알리고자 아기보스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박시연 기자 si-yeon@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