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비상에듀기숙학원 전경. (사진제공=용인비상에듀기숙학원)
입시전문 재수기숙학원 용인비상에듀기숙학원이 2021학년도 수능을 준비하는 고교 졸업예정자와 N수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대입조기선발반을 개강한다고 13일 밝혔다.
용인비상에듀 대입조기선발반은 문과와 이과 수준별로 반이 운영되며 각 반 정원은 30명 미만의 소수정예로 진행된다. 과정은 국어·수학·영어·탐구 집중수업으로 수능기본기를 탄탄하게 다지는 것이 목표다. 변화된 수능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목표에 맞는 과목별 학습전략과 진로별 학습설계 지도가 이뤄진다. 1대 1 클리닉 시스템으로 취약부분을 잡고 학습교재의 선택과 활용방법을 지도한다.
대입조기선발반의 가장 핵심은 국어·수학·영어·탐구 실력을 업그레이드 하는 것이다. 내년 2월부터 시작하는 정규반보다 8주를 확실히 앞서갈 수 있는 대입조기선발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다. 용인비상에듀 기숙학원 대입조기선발반은 국·수·영·탐 집중과정으로 정규반보다 2개월 앞선 12월 15일부터 운영된다.
대입조기선발반은 정확한 레벨테스트를 통해 학생에게 맞는 최적의 상황에서 공부를 시작할 수 있다. 8주 동안 고교 3년간의 국·수·영 핵심 중요개념부터 완벽하게 마스터하는 시간이다.
태화산 끝자락에 위치한 용인비상에듀 기숙학원은 비상의 교육 노하우가 그대로 녹아 있다. 아름드리 참나무가 가득한 만 여 평 규모의 기숙학원 전용으로 설계된 캠퍼스는 웬만한 대학 못지않은 환경과 최고급 시설을 갖췄다. 기숙학원 외길 20년 경력의 운영진이 만든 △입시컨설팅 △학습관리 △입시 및 생활 관리까지 재수라는 와신상담을 통해 학생들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완벽한 시스템을 구축했다.
24시간 모든 생활이 학원에서 이뤄지는 기숙학원은 관리가 가장 중요하다. 스스로 관리가 어려워 기숙학원을 선택하는 만큼 용인비상에듀는 학생의 현 상황을 분석하고 원하는 대학에 최종 합격할 때까지 밀착 관리한다. 전 원생은 수시와 정시 1대 1 입시전략 심층상담을 하고 학생 맞춤형 학습로드맵을 완성한다.
용인비상에듀는 수학시수를 대폭 확대하고 수학무료특강 강좌를 개설해 기초 베이직 강좌부터 심층강좌까지 세분화했다. 체계적인 정밀진단을 통해 학생의 취약부분을 분석, 수준별 수업과 클리닉 수업을 하고, 1대 1 개인과외 수업으로 다시 한 번 채우는 시간을 갖는다.
국,영,수 주요과목은 개인 성취도에 따라 과목별 특성화수업을 선택해 수강하며 주 2회 보강수업과 1대 1 질의응답 수업을 진행한다. 정규수업 후에는 수업 내용에 대해 1대 1 질의응답 할 수 있는 시간을 추가로 배정해 부족한 부분을 완벽하게 보완하도록 했다.
용인비상에듀 측은 최상위반, 상위반, 일반반 등 목표별·능력별 반 편성으로 학생의 수준에 맞는 최적의 단계에서 수업을 받음으로써 학습 효율을 높이는 데 힘쓰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자기분석부터 목표설정까지 구체적인 학습계획을 세우고 꾸준히 실천할 수 있도록 꼼꼼하게 관리한다.
매주 평가고사를 본 후 학업성취도를 점검하고 1대 1 상담을 통해 학습이해 정도를 체크하며 오답노트로 취약점을 스스로 극복하도록 돕는다. 엄격한 학습지도와 생활지도를 통해 학습량을 최대로 확보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국·수·영 강사들이 학생 개개인의 과목별 장단점을 정확하게 파악, 밀착상담으로 학습장애 요인을 제거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