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Love Christmas Hotel' 포스터. (사진제공=엠와이케이 인코퍼레이티드)
다이닝 엔터테인먼트 그룹 엠와이케이 인코퍼레이티드(MYK)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오는 24일 매장 별 색다른 파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태원 복합 문화 공간 디스트릭트의 1층 프로스트와 2층 글램 라운지에는 로맨틱 홀리데이 호텔을 콘셉트로 'The Love Christmas Hotel'파티가 준비됐다. 외관은 화려한 라이팅 쇼와 크리스마스 무드 장식들로 크리스마스의 낭만을 느낄 수 있게 꾸며진다.
이번 파티를 위해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등으로 구성된 캐롤 메들리와 뮤지컬계의 베스트셀러 (Fame)의 대표곡 ‘Remember My Name’, 듀엣곡 ‘Endless Love’등의 공연도 준비됐다.
더불어 벌레스크 댄스팀(House of Tease)의 관능적 퍼포먼스와 섹시 산타로 변신할 드랙퀸과 이국적인 댄서들이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이 외에도 MYK 사에 소속된 레지던트 디제이 및 국내 유명 디제이들이 준비한 DJ 셋으로 분위기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행사 당일, 매장 앞에 마련된 포토존에선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된다. 선착순 100명에게 파티 무료입장 혜택과 무료 음료1잔을 제공될 예정이다.
디스트릭트 크리스마스 파티의 입장 가격은 1인 2만원이며, 입장료에는 한 잔의 무료 음료가 포함된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