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닭이 지난 14일 진행된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시상식에서 식품(닭가슴살)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사진제공=허닭)
얼떨결의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허닭이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시상식에서 식품(닭가슴살) 부문 4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2010년 방송인 허경환과 김주형 공동대표가 론칭한 온라인 커머스 허닭은 닭가슴살 가공식품에 대한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닭가슴살, 소시지, 큐브, 스테이크, 육포 등 다양한 유형의 제품을 선보이며 국내를 대표하는 닭가슴살 브랜드로 성장해왔다.
특히 프리미엄급 품질의 제품과 허경환 대표의 신뢰성 있는 이미지를 통해 브랜드 가치와 경쟁력을 강화했다.
허닭은 100% 국내산 닭가슴살을 HACCP 인증 제조시설에서 위생적으로 생산하는 등 원재료 선정부터 생산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을 엄격하고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에 힘입어 허닭은 티몬, 위메프, 카카오 선물하기 등 이커머스 채널에서 압도적인 판매와 인기로 전체 1위를 달성, 제품력을 인정받으며 닭가슴살, 다이어트 식품 분야의 선도적 기업으로 평가되고 있다.
허닭 관계자는 “소비자 중심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 결과 4년 연속 수상이라는 영광을 얻을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맛과 품질을 높이며 건강한 식문화 형성을 위해 앞장설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