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짚, 종로타운점 및 청주점 오픈기념 50% 할인이벤트 실시

▲위드짚 로고. (사진출처=위드짚)


비상주사무실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유오피스 업체 위드짚이 르메이에르 종로타운점과 청주 지점을 추가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위드짚은 금번 지점 오픈을 기념해 국내 전 지점의 비상주 사무실 임대료 5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월 5만 원의 비상주사무실을 6개월 이상 계약할 경우 6개월을 무료로 더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시 1년간 비상주 사무실 서비스를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셈이다.

요즘 창업열기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고정비용인 사무실 임대료를 줄일 수 있는 비상주 사무실이나 소규모 소호사무실이 주목받고 있다. 이에 따라 고객 사에 맞는 부가서비스 내역 확인, 가격 확인 등이 필수로 자리잡았다.

위드짚 측은 6개월이나 1년 이상 장기계약을 할 경우 임대료를 할인해 주는 경우가 대부분이므로 몇 개월 이내에 사무실 이사 계획이 없다면 임대료 할인율을 확인하고 6개월 이상 계약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설명했다.

위드짚 담당자는 "최근 홈페이지 누적 방문자가 140만 명을 넘어섰고, 서비스 이용고객은 2457개를 돌파했다"며 "이번 임대료 반값 할인 혜택을 통해 신규 창업희망자들과 기존 사업자들이 사무실 임대료 걱정을 조금이나마 줄일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