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 교육그룹의 전화화상 회화브랜드인 파고다토쿨의 영어회화 무제한 수강 이벤트 홍보 포스터.(사진제공=파고다 교육그룹)
국내 종합 어학교육기관 파고다 교육그룹의 전화화상 회화브랜드인 파고다토쿨이 영어 전 강좌를 횟수 제한 없이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상품을 선봬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파고다토쿨의 무제한 수강 상품은 일상회화, 프리토킹, 직장인 비즈니스 회화, 시험대비 등 영어회화 37개 교육과정을 본인의 스케쥴과 원하는 횟수만큼 무제한으로 수강 가능하다. 갑작스러운 일정 변경에도 걱정 없이 수강할 수 있으며, 자신에게 맞는 교육과정을 따라 제한 없이 선택도 할 수 있다.
업체 측은 "연기 취소 기능을 통해 수업을 연기한 당일에 수강하는 것도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또 “파고다토쿨은 무제한 수강 예약 스케줄에 맞춰 ▲수업 30분 전 예습 알림톡/동영상 제공 ▲원어민 강사님과 회화 수업 ▲1:1 전문 피드백 ▲전문 첨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무제한 수업으로 영어 면접이나 영어 말하기 시험 대비 목적으로 1개월 또는 12개월이면 영어 회화를 할 수 있게 설계된 수업"이라고 말했다.
신규 런칭을 기념해 현재 할인 쿠폰과 백화점 상품권 3만 원권을 제공하는 강의 오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인 무제한 수강 상품을 3개월 이상 결제 시 더 많은 혜택이 제공된다.
파고다토쿨 관계자는 “학습자가 효율적인 전화화상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횟수, 시간 제한이 전혀 없는 무제한 수강 상품을 도입했으며, 올 하반기에는 AI 결합 상품을 통해 한층 전문적이고 질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파고다 교육그룹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19년 올해의 브랜드 대상’ 에서 ‘교육그룹 부분’ 대상을 수산한 바 있다. 종합어학 교육그룹으로 ▲파고다어학원 ▲파고다인강 ▲파고다원 ▲파고다토쿨 ▲차이랑 중국어 등 다수의 어학교육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박시연 기자 si-yeon@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