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 토익학원 인천파고다, 토익 입문자를 위한 기초필수 강의 진행

▲부평 토익학원의 스나이퍼 강사. (사진제공=파고다)

파고다 인천의 토익기초필수 전문 스나이퍼 강사가 여름방학을 앞둔 토익 초보자들을 위한 강의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스나이퍼 강사는 2020년 1~2월 겨울방학 파고다 인천학원 전 과목 기준 재수강률 1위를 달성할 만큼 강의 만족도가 높은 강사다. 특히 토익을 처음 접하는 토익 입문자 또는 영어 기본기가 부족해 자신감이 낮은 수강생들에게 기초를 탄탄하게 키워주는 강의로 인기가 높다.

스나이퍼 강사의 기초 수업은 크게 두 가지로 나누어진다. 기초필수 수업은 토익을 처음 시작하거나 문법 기초가 부족한 학생들을 위한 개념 강의이다. LC보다 RC 점수가 낮은 학생 또는 RC 파트 5와 파트 6을 집중적으로 공부하고 싶은 학생들에게 추천되고 있다.

기초필수 플러스 수업은 실제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한 실전 문제 풀이 강의다. 이전에 ‘기초필수’ 수업을 수강했거나, 토익 공부 또는 응시 경험이 있는 학생들에게 추천된다. 토익 파트1부터 파트7까지 전 파트 골고루 학습이 가능하다.

스나이퍼 강사의 기초필수, 기초필수플러스 수강생들에게는 현장 강의 라이브 영상을 제공한다. 개인 사정으로 부득이 수업을 빠지는 경우, 학원에 오지 않고도 모바일 또는 PC를 통해 실시간 강의 시청이 가능하다. 수업 후에는 현장 강의 녹화 영상을 무료 제공하므로 수업에 참여하지 못했더라도 보강이 가능하며, 이 영상을 활용해 복습 또한 가능하므로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더불어 수강생들에게는 매주 토요일 무료 특강을 제공한다. 매달 새로운 문제를 바탕으로 업데이트된 자료로 특강을 진행하며, 토익 파트 1부터 파트 7까지 전 유형 정리 및 문제 풀이 연습이 가능하다. 토요일에 특강 참석이 어려운 수강생을 위해 특강 녹화 영상을 제공한다.

여름방학을 맞아 오는 7월2일 개강하는 부평 토익학원 인천파고다 기초필수(플러스) 수업은 파고다 얼리버드 할인 기간인 레드위크(6월 16일~25일)에 맞춰 등록하면 최대 20% 수강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