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프린스1호점'의 인기독주가 계속되고 있다.
네이버(www.naver.com)가 집계한 <2007년7월3주 드라마 인기검색어 순위(2007년7월13일~7월19일)>에 따르면, MBC 월화미니시리즈 '커피프린스1호점'이 16~19일 총 네 차례 1위 자리에 올랐다.
방송 3주 만에 시청률 20%를 돌파한 '커피프린스1호점'은 윤은혜(고은찬)의 보이시한 매력과 쿨한 공유(최한결)의 매력이 더해지며 인기 가도를 달리는 중이다. 특히 18일 방송분에서 공유가 윤은혜를 포옹하는 장면이 나와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극중 한결 역인 공유가 윤은혜(은찬)를 남자로 알고 있기 때문에 '남남포옹이냐','남녀포옹이냐'는 누리꾼들의 귀여운(?) 논쟁도 이어졌다.
지난주 막을 내린 '거침없이 하이킥'은 13~15일 검색어 순위 1위를 차지했다. 종방을 아쉬워하는 누리꾼들의 클릭이 잇따른 것. 특히 윤-민(민정,윤호)커플과 신-민(신지,민용)커플에 대한 하이킥팬들의 아쉬움이 컸던 걸로 분석됐다. 이에 MBC는 이번주 월요일부터 한 주간 '하이킥'의 하이라이트와 미공개 영상을 담은 스폐셜 프로그램을 방송하고 있다.
한편, MBC 수목미니시리즈 '개와 늑대의 시간'은 첫 방송된 18일 4위, 그리고 어제 2위로 껑충 뛰어올랐다. '왕의 남자' 이준기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개늑시'는 국가정보원(NIS) 요원들의 사랑과 우정을 그린 드라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