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올가는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신성분인 AFA 블루그린알지를 주성분으로 한 스킨케어 ‘태초 라인’을 런칭한다고 16일 밝혔다.
닥터올가의 ‘태초 라인’은 수분저장고로 잘 알려진 알로에베라와 북미 청정지역의 자생 원료 AFA 블루그린알지를 주성분으로 한 저자극 약산성 스킨케어 라인이다. 미국 오레곤주 호수에서만 자생하는 야생 조류인 AFA 블루그린알지는 매년 5월에서 10월 사이에만 수확이 가능한 귀한 원료다. 심저층의 풍부한 영양과 생명력으로 다양한 피부 고민 솔루션을 위한 최적의 성분으로 꼽히며 세계적으로 주목도가 크게 상승하고 있다.
태초 라인 4종 중 태초 알로블루 마이크로 더스트 폼 클렌저는 천연 유래 성분 96.5%의 폼 클렌저다. 합성 계면활성제 대신 코코넛 유래 계면활성성분을 사용했다. 임상을 통해 미세먼지 세정력, 모공 노폐물 세정력, 자외선 차단제품 세정력을 입증받아 모공 속 피지와 각질 제거까지 가능하며 매끈한 피부 결로 가꿔준다.
태초 알로블루 워셔블 딥 클렌징 오일은 천연 유래 성분 100% 워셔블 클렌징 오일이다. 잇꽃씨 오일, 해바라기씨 오일 등 천연 오일 성분을 함유해 메이크업과 블랙헤드 등을 부드럽게 녹여주고 세안 후에도 속 당김 없는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 준다.
천연 유래 성분 99.99%의 태초 알로블루 배리어 토너는 저분자, 고분자 히알루론산이 동시에 함유된 고보습 토너로, 피부 속부터 겉까지 꽉 찬 보습감을 채워주며 산뜻하고 가벼운 사용감을 준다.
태초 알로블루 에센스 인 로션은 세라마이드, 알란토인, 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돼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고 풍부한 수분감과 함께 피부 속까지 촉촉함을 부여한다.
닥터올가 관계자는 “태초 라인은 USDA오가닉, 비건, 코셔 인증을 받은 최상급의 블루그린알지 원물을 미국에서 직접 공급받은 후 정제된 AFA 블루그린알지 추출물로 제품을 제조하고 있다”며 “AFA 블루그린알지 성분은 연약한 피부를 순하고 편안하게 관리해 주고 전제품 모두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닥터올가의 ‘태초 라인’은 공식 사이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자사몰에서는 런칭을 기념해 오는 20일부터 신제품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