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계절밥상, 삼복 맞이 '보양대전'

8월16일까지 한달간...새싹 인삼 증정 및 할인 행사 실시

▲CJ푸드빌 계절밥상이 삼복철을 맞이해 새싹 인삼 증정 및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대표이사 정성필)이 운영하는 계절밥상이 삼복철을 맞이해 새싹 인삼 무료 증정 행사 및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삼복철 몸 보양을 위한 ‘새싹 인삼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16일까지 한 달간 CJ ONE 이벤트 페이지와 ‘계절밥상’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매장에 보여주면 1명당 새싹 인삼 2개를 증정한다. 매장별 수량은 상이하다. 쿠폰은 8월 16일까지 반복해서 사용 할 수 있다.  

계절밥상을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할인 이벤트도 준비했다. CJ ONE 이벤트 페이지에서 8월16일까지 한 달간 매일 오전 10시 성인 1인 50% 할인 쿠폰을 선착순 증정한다. 평일 저녁과 주말에 한정해 성인 2인 이상 주문 시 사용 할 수 있다. 사용기한은 8월16일까지다. 테이블당 최대 2매까지 사용 가능하다.

여름 추가 신메뉴 2종도 선보인다. ‘진한 닭개장’은 진한 곰탕 육수에 닭고기와 숙주, 대파 등 식감이 살아있는 건더기를 듬뿍 넣었다. 시원 칼칼한 국물 맛이 일품으로 이열치열로 좋다. ‘애플망고 와플’도 있다. 고급 과일로 달콤하고 과즙 가득한 애플 망고와 생크림,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토핑을 올려 취향대로 만들어 먹을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무더위가 심해지는 삼복철을 맞이해 여름 추가 신메뉴를 출시하고 여러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할인도 받고 영양 가득한 새싹 인삼과 함께 계절밥상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