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한식 브랜드 ‘비비고’ 프레시 매니저 통해 판매

▲한국야쿠르트가 자사 온라인몰 '하이프레시'를 통해 '비비고 10종'을 판매한다 / 사진=한국야쿠르트


한국야쿠르트가 CJ제일제당과 손잡고 ‘비비고’ 제품을 온라인몰 하이프레시를 통해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하이프레시에서 선보이는 ‘비비고’ 제품은 국물요리 6종, 생선구이 4종 등 총 10종이다.

‘비비고 국물요리’는 한식 대표 메뉴인 국·탕·찌개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인 상온 간편식 제품이다. 푸짐한 건더기와 직접 끓인 육수로 맛을 냈다. ‘비비고 생선구이’는 비린내와 연기로 집에서 해먹기 어려웠던 생선구이를 간편한 즐길수 있는 냉장 수산 간편식이다. 1인분씩 트레이에 소포장해 전자레인지에 1분만 조리하면 바로 먹을 수 있다.

신승호 한국야쿠르트 디지털마케팅 부문장은 “CJ제일제당의 대표 한식 브랜드 ‘비비고’를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 신선하게 전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비비고’ 제품 판매를 시작으로 향후 메뉴 공동개발을 통해 양사간 윈윈 시너지를 이끄는 B2B사업 모델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야쿠르트는 최근 다양한 협업을 통해 기업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지난 8월에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와 MOU를 맺고 신제품 론칭을 목표로 공모전을 진행 중이다. 7일에는 Sh수협과 연 최대금리 5.2%의 제휴 적금을 출시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