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N서울타워 '한쿡', 한상정식 정찬 메뉴 출시

▲CJ푸드빌 N서울타워 '한쿡'이 한상정식 정찬 메뉴를 출시했다 /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 '한쿡'이 뉴노멀 시대에 걸맞게 푸짐한 한상정식 정찬 메뉴를 출시하고 ‘전망 한상’을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한상정식 메뉴는 한쿡에서 즐길 수 있는 정갈한 메인요리에 매달 변경되는 7가지 반찬, 밥과 국이 제공되는 단품 메뉴다. 주문 시 모든 메뉴가 한상차림으로 테이블로 제공돼 편안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Han상’ 메뉴는 1인당 하나씩 제공되는 메인요리와 배추김치, 나물 등이 포함된 7가지 반찬 그리고 밥과 국으로 구성된다. 메인요리는 화로 갈비구이, 미소 된장에 재워 깔끔한 맛의 메로구이, 간장 소스를 곁들인 연어구이, 남녀노소 좋아하는 바싹불고기 4가지 메뉴 중 선택할 수 있다. ‘Cook상’은 ‘Han상’ 구성에 연어 샐러드와 소불고기가 추가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런치, 디너, 주말 이용가격은 동일하다. 

한상정식 메뉴 출시를 기념해 식사와 전망대 입장권을 결합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Han상’ 또는 ‘Cook상’ 1인 식사권과 전망대입장권 패키지를 정상가 대비 약 26%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N서울타워 티켓부스와 예약 플랫폼 데일리호텔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