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가 영국 브랜드 듀얼릿 핸드블렌더를 국내 독점 출시한다. / 사진=LF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는 국내 전개하는 영국의 노블레스 소형가전 브랜드 ‘듀얼릿(Dualit)’이 자체 특허 기술로 파워 토네이도 블렌딩이 가능한 핸드블렌더를 국내 시장에 정식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듀얼릿은 19일부터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LF몰과 백화점 온라인몰 그리고 전국 주요 백화점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핸드 블렌더’의 예약 판매를 개시한다. 국내 판매가는 27만9000원이다.
듀얼릿이 국내 출시하는 핸드블렌더는 700W의 파워에 공학적으로 설계된 6개 스테인리스 칼날들이 형성하는 듀얼릿만의 ‘뉴트리 볼텍스(Nutri-VortecS®)’ 특허 기술이 식재료를 모아 올려 강력한 토네이토를 일으켜 식재료를 전방위적으로 남김없이 블렌딩하고, 주변에 찌꺼기들이 튀는 것을 방지해주는 것이 최대 장점이다.
특히, 사용자가 손목에 인위적으로 힘을 주어 눌러가며 블렌딩해야 하는 기존 블렌더들과 달리, 자체 특허 기술인 ‘안티석션 기술(Anti-suction technology)’을 활용해 사용자로 하여금 마치 무중력 상태에서 전혀 힘을 들이지 않고 블렌딩하는 것과 같은 색다른 경험을 제공해준다.
또, 블렌더의 활용도를 배가시켜 주는 거품기, 혼합 용기(1리터, BPA Free), 분쇄기통 등 다양한 구성품이 함께 동봉돼 있어 아이용 이유식, 소스, 볶음밥용 야채 등 다양한 요리를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다. 최대 18,000 RPM까지 상승하는 초강력 모터가 블렌딩 속도를 높여, 건더기와 수분의 분리 및 공기에 의한 산화를 최소화해 영양소의 보존을 극대화 해준다.
2014년 하우징 인테리어 디자인 분야 세계적인 어워드인 ‘하우스 뷰티풀 어워즈(House Beautiful Awards)’를 수상할 정도로 유려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듀얼릿의 핸드블렌더는 듀얼릿만의 아름다운 곡선 디자인을 강조한다. 남다른 디자인의 쿠킹 가전제품을 선호하는 영국, 프랑스 등 유럽의 가정 주부들 사이에서 브랜드 선호도가 높으며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손잡이와 스테인리스의 빛나는 색감이 주방의 전반적인 분위기까지 밝게 만들어준다.
한편, 듀얼릿은 핸드블렌더의 국내 정식 출시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LF의 공식 온라인쇼핑몰 LF몰에서 듀얼릿의 핸드블렌더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선착순 25명) 영국 프리미엄 테이블 웨어 브랜드 덴비(Denby)의 글라스 스몰 텀블러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LF몰 단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