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더플레이스, 이탈리안 쿠킹박스 6종 출시 /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The place)는 누구나 손쉽게 조리할 수 있는 쿠킹박스 6종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셰프의 노하우가 담긴 매장 베스트 메뉴를 언제 어디서든지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도록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 여타 공장제조 밀키트와 다르게 매장에서 직접 셰프들이 손질하고 조리한 신선한 식재료와 비법을 담은 조리법 카드로 구성돼 있다. 조리법 순서에 따라 조리하면 짧은 시간 내에 더플레이스식 이탈리안을 완성할 수 있다.
주꾸미와 갈릭 오일을 넣은 파스타 ‘뽈리뽀 알리오 올리오’, 매콤한 토마토 소스와 바삭한 치즈칩이 조화로운 ‘치즈칩 아마트리치아나’, 수란과 그라나파다노 치즈로 맛을 낸 진한 크림 소스의 ‘까르보나라 페투치니’, 새우와 로제 소스의 부드러운 맛이 특징인 ‘쉬림프 로제 링귀네’가 있다.
리코타 크림과 탱글탱글한 새우가 잘 어우러진 ‘쉬림프 크림 리조토’와 고르곤졸라와 프레시 마르게리따를 한 판에서 즐길 수 있는 ‘하프앤하프 피자’도 준비됐다.
쿠킹박스는 광화문SFC점과 송파점에서 우선 선보인다. 매장에서 직접 구매 가능하고 배달의 민족, 배민라이더, 쿠팡이츠 등 배달 앱에서도 주문할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11월 20일까지 전 메뉴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매장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