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고왕’이 롯데백화점에 떴다!…매일 1만명에 20% 수준 사은쿠폰


롯데백화점은 1일부터 시작하는 ‘코리아세일 페스타’를 맞아 창립 41주년 축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코리아세일 페스타는 소비심리를 깨워 침체된 내수경제를 활성화시키는 것에 중점을 두고 진행되는 것인 만큼 롯데백화점은 관련 이벤트와 프로모션에 집중할 계획이다.

롯데백화점은 유튜브 채널 ‘네고왕’과 제휴해 특급 쿠폰을 선보였다. 우선 오는 8일까지 매일 10시 선착순 1만 명에게 10만 원 구매 시 모바일상품권 2만 원을 받을 수 있는 사은행사 참여쿠폰을 증정한다. 이 쿠폰은 일반 사은행사보다 4배가 높은 약 20% 수준의 혜택이다. 

네고왕 콘텐츠 시청 주 연령대가 젊은 세대들일 뿐만 아니라 코리아세일 페스타 행사로 저렴한 상품들을 준비했기 때문에 사은행사 기준을 기존 최소 30만 원 대에서 대폭 낮춰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전국 롯데백화점 전 점포에서 사용 가능한 롯데백화점 앱 내 2장의 무료주차 쿠폰을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해 최대 4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게 했다.

네고왕 쿠폰은 롯데백화점 앱에서 내려받을 수 있으며, 이외에도 롯데백화점 앱에서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 진행되는 ‘롯데 아울렛 메가세일’, ‘코리아 패션 마켓’ 등의 행사소식을 볼 수 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