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가 패션매거진 보그코리아와 함께 선보이는 아이유의 참이슬 포스터 /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패션매거진 보그 코리아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해 화보를 촬영하고 포스터 3종을 제작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촬영된 화보는 패션매거진 보그 11월호에 수록됐으며, 참이슬과 아이유 포스터 3종은 하이트진로의 영업지점을 통해 전국 음식점과 술집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추후 참이슬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미공개 화보를 지속적으로 업로드할 예정이다.
참이슬은 소주를 대표하는 리딩브랜드로 다양한 행보를 선보이고 있다. 소주시장 최초이자 유일하게 1조 클럽에 가입했다. 업계최초 곡선형 라벨을 적용하고 국내 유일의 소주 페스티벌 ‘이슬라이브’를 개최하기도 했다. 또, 올해부터는 소주 브랜드 최초로 미국 TV광고를 진행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