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는 ‘우리는 서로의 산타’를 주제로 40여종의 기획 제품을 선보인다. / 사진=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는 ‘우리는 서로의 산타’를 주제로 40여종의 기획 제품과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산타클로스도 활동하기 어려운 올해 크리스마스에는 우리가 서로의 산타가 되자’라는 따뜻하고 재치 있는 스토리로 전개된다.
미국에서 활동하며 40여 년간 산타클로스 이미지를 재미있게 표현해 온 '톰 브라우닝'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산타 아트웍을 케이크와 선물류 패키지와 매장 등에 적용하고,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산타, 루돌프 등의 오브제를 활용한 케이크도 선보인다.
대표 제품은 '거리두기로 휴가가 생긴 산타클로스'를 표현한 케이크 시리즈다. ‘산타는 휴가중’, ‘산타가 보낸 산타케이크’, ‘호호호 메리크리스마스’ 등이 있다.
또한, EBS 교육방송의 인기 크리에이터 ‘펭수’가 산타로 변신한 모습을 그대로 재현한 초콜릿 케이크 ‘펭수 산타와 함께 메리크리스마스’를 선보인다. 이외에도 ‘뽀로로와 루피의 크리스마스 파티’, ‘시크릿쥬쥬와 크리스마스 파티’ 등 캐릭터를 활용한 케이크를 선보인다.
홈파티를 준비하는 사람들을 위한 ‘집콕 파티 패키지’도 한정적으로 내보인다. 파리바게뜨의 자체 브랜드인 ‘퍼스트 클래스 키친’의 HMR 제품들로 풍성하게 구성한 ‘X-MAS 퍼스트 클래스 키친 홈파티팩’, 신선하고 맛있는 파리바게뜨 샌드위치를 다양하게 구성한 ‘X-MAS 샌드위치 파티박스' 등이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