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1월 한달간 ‘세일 페스타’ 실시

삼성전자 대표 인기제품 대상 특별할인 제공

▲삼성전자 모델이 서울 삼성동 코엑스 한국전자전 삼성전자 전시관에서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를 소개하고 있다. /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는 내년 1월 1일부터 31일까지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는 올 한 해 어려운 시기를 함께 견뎌낸 국민 모두가 새해를 희망차게 시작하길 바라는 취지의 행사로,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TV, 가전, 모바일 등 삼성전자의 주요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에 고객들은 1등급 QLED TV, 비스포크 냉장고, 21kg 세탁기, 16kg 건조기 등 삼성전자의 인기제품을 삼성닷컴 등 온오프라인 특정 행사점에서 한정된 수량에 한해 100만 원 이하의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특가 이벤트 외에도 이번 세일 페스타에 가전과 모바일 제품을 포함해 86개의 행사 기획모델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예비 신혼부부와 소상공인을 응원하기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혼수 고객의 경우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혼수 클럽에 가입하면 구매 금액에 따른 추가 포인트 등 다양한 혜택을 지원한다. 소상공인 고객은 사업자등록증명원을 지참하고 제품을 구매할 경우 금액대별 추가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의 자세한 내용은 삼성닷컴 이벤트 페이지(www.samsung.com/sec/templateevent/2021salefesta/pre-alarm) 확인할 수 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