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건강생활의 ‘생기충전 저분자콜라겐&유산균’ / 사진=풀무원
풀무원건강생활(대표 황진선)은 건강케어 브랜드 ‘유어락(YourLac)'이 입속에서 사르륵 녹는 상큼한 레몬라임 맛 저분자콜라겐 제품 ‘생기충전 저분자콜라겐&유산균’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생기충전 저분자콜라겐&유산균’은 저분자콜라겐 1000mg, 비타민 C 50mg 등을 함께 담아 제대로 생기를 충전해 주는 콜라겐 제품이다.
콜라겐 섭취 시 고객들이 가장 불편해 하는 것은 콜라겐 특유의 비린 냄새와 입안에서 쉽게 뭉치는 끈끈한 식감이다. 생기충전 저분자콜라겐&유산균은 합성향 없이 레몬라임 분말로 상큼하게 맛을 잡아 비린 취 없이 더욱 맛있고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다. 또 풀무원이 개발한 저분자콜라겐 믹스처 공법을 제품에 적용해 끈끈함(뭉침) 없이 입안에서 사르륵 녹아내리는 즐거움까지 느낄 수 있다. 미세한 과립 분말 스틱형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물 없이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이번 제품은 풀무원 공식 온라인몰 풀무원샵, 풀무원건강생활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쿠팡 등 오픈 마켓, 올가홀푸드, 헬스앤뷰티스토어(H&B) 판도라와 같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1개월분(30포) 기준 2만9900원이다.
풀무원건강생활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월 9일까지 풀무원건강생활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100명 체험단을 운영한다. SNS를 운영하는 2030 고객에 한해 배송비만 내면 1개월분의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