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더플레이스, 시그니처 스테이크 메뉴 운영 매장 확대

▲CJ푸드빌 더플레이스가 시그니처 스테이크 메뉴 운영 매장을 확대한다. /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는 시그니처 스테이크 메뉴 운영 매장을 확대한다고 5일 밝혔다. 

더플레이스는 앞서 지난달 3개 매장(코엑스몰점, 서울스퀘어점,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스테이크 특화 매장으로 운영했다. 한 달 새 스테이크 판매량이 평소 대비 약 150% 증가했다. 시그니처 스테이크 2종은 소고기 본연의 맛을 살리면서 불쇼 퍼포먼스를 더해 입과 눈을 만족시킨 것이 특징이다. 스테이크를 즐긴 고객들이 불쇼 인증 영상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는 등 고객 반응도 좋았다. 스테이크 메뉴는 특수매장(롯데백화점영등포점, 제주신화월드점)을 제외한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스모키 돔 채끝 스테이크’는 로즈마리 허브에 불을 붙여 불쇼 퍼포먼스를 하고 투명한 돔(DOME) 형태의 뚜껑을 덮어 스테이크를 훈연한다. 은은한 로즈마리 향이 스테이크에 입혀져 더욱 부드럽고 향긋하게 즐길 수 있다. ‘블랙앵거스 폭탄 립아이 스테이크’는 일명 ‘폭탄 스테이크’다. 꽃등심 스테이크와 각종 채소를 감싼 오징어먹물 도우 위에 불을 붙이면 불쇼 퍼포먼스가 완성된다.

시그니처 스테이크 전 매장 확산을 기념해 세트 메뉴도 있다. 스모키 돔 채끝 스테이크에 리코타 프루타 샐러드, 파스타(치즈칩 아마트리치아나, 까르보나라 페투치네, 가든 관자 파스타) 중 1종, 에이드 2종을 정상가 대비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더플레이스는 3~4명이 넉넉히 즐길 수 있는 ‘딸리아따 디 만조&치즈 페퍼 퐁듀’, ‘만조 스테이크&머쉬룸 그레인 퐁듀’ 등 총 4종의 스테이크 라인업이 준비돼 인원과 상황에 맞게 선택하기 좋다.

더플레이스 관계자는 “고객들의 높은 호응으로 시그니처 스테이크 운영을 확대한다“며 “불쇼 퍼포먼스를 보고 인증영상도 찍으며 일상 속 재미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