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톡톡, 국민행복카드 발급 지원… 정부 지원부터 스페셜 기프트까지


임신·육아 플랫폼 ‘미즈톡톡’은 임신·출산 바우처 카드인 국민행복카드의 비대면 발급 서비스를 지원한다고 21일 밝혔다.

국민행복카드는 임신·출산을 비롯한 7개의 국가바우처를 한 장의 카드로 이용할 수 있는 바우처 카드로 추후 국가바우처를 더 추가할 예정이다. 현재 임신·출산 바우처 혜택으로는 단태아 60만 원, 다태아의 경우 100만 원의 정부 지원금을 지원해 관련 기관에서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최근 병·의원, 약국 할인 혜택까지 더해져 국민행복카드를 발급받고자 하는 이들이 늘어나는 추세다.

이에 미즈톡톡에서는 기호에 따라 카드사와 사은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해당 서비스를 폭넓게 제공하고 있다.

해당 업체에서 발급 가능한 국민행복카드 발급 카드사는 KB국민, 삼성이다. 카드사 혜택도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신용카드로 발급할 경우 미즈톡톡의 스페셜 기프트 이벤트 지원 자격이 더해져 임신과 출산 육아 등에 필요한 제품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제공받을 수 있다. 단, 카드 발급 후 일시불 및 할부 합산 10만 원 이상(바우처 이용금액 제외)을 사용해야 사은품 지급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 사은품은 임신·출산·육아·생활에 필요한 80여 종의 사은품으로 ▲맘스네이처 아브라쏘 아기띠 ▲로토토 역류방지쿠션 ▲해피테일즈 임산부 바디필로우 ▲블루래빗 토이북 스탭1(5종 세트) ▲블리바 프리미엄 항균 휴지통 등이 있다.

이미 국민행복카드를 발급받았거나 추가로 다양한 혜택을 누리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롯데 롤라카드 발급을 지원한다. 해당 카드는 롯데그룹사 5% 할인, 롯데그룹사 7% 롤라머니 직립, SK주유소 1% 포인트 적립 등의 혜택을 지원받을 수 있다. 이벤트 적용 시점 직전 6개월 동안 롯데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회원에 한해  다이치 핸디 바구니 카시트 등의 사은품 품목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단, 해당 이벤트는 이벤트 참여 후 20만 원 이상 사용 후 사은품 지급이 가능하다.

한편 미즈톡톡에서 지원하는 국민행복카드 이벤트와 롤라카드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