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하다, '나이키X사카이 베이퍼 와플' 럭키드로우 이벤트 진행

이윤혜 기자 2021.05.28 16:29:20


해외 명품 직구 플랫폼 구하다가 상반기 최대 할인 행사인 '럭키위크' 특별 기획전의 프로모션 일환으로 5월 28일부터 6월 11일까지 약 2주 간 '나이키x사카이 베이퍼 와플 세서미 앤 블루 보이드'를 1만 원에 구매할 수 있는 '럭키드로우'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구하다 PC 웹, 모바일 웹,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진행되며 구하다 회원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6월 11일 금요일 오후 12시에 발표된다.

구하다 관계자는 "지난 2주 간 ‘나이키x카시나 덩크 로우 80’S 버스’ 상품을 대상으로 진행한 럭키위크 1차 럭키드로우 이벤트에 약 6000여 명의 고객이 참여해 자발적으로 홍보하는 모습을 지켜보면서 MZ세대의 드로우 이벤트 및 희소성 있는 상품의 리셀에 대한 열정을 재확인할 수 있었다"며 "감사한 마음을 담아 진행하는 이번 2차 럭키드로우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과 공유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구하다는 유럽 부티크 직계약과 실시간 DB 연결 기술을 통해 약 10만 개 이상의 다양하고 유니크한 명품 브랜드 신상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온라인 명품 직구 플랫폼이다. 

지난 2019년부터 자체 기술을 기반으로 한 '드로우' 이벤트를 정기적으로 진행하며 국내 MZ세대 고객과의 접점을 만들어 나가고 있다. 정식 서비스가 오픈된 지난해 11월 이후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 3월에는 GS홈쇼핑과 한국성장금융, 포스코기술투자 등으로부터 약 45억 원 규모의 시리즈A 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