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가 주름 관리에 아이크림 흡수 돕는 '아이템 눈가마사지기' 주목

이윤혜 기자 2021.06.02 13:32:15


뷰티 업계에서 안티에이징, 항산화, 미백, 주름 등 다양한 기능성 화장품이 출시되고 있다. 

피부는 자체 방어벽이 높아 외부 물질을 흡수하지 않으려고 하는 성질이 있기 때문에 일반적인 화장품의 피부 흡수율은 10%도 되지 않는다. 특히 다른 부위에 비해 얇은 눈가 피부는 주름이 지기 쉽고, 굴곡지고 거친 피부 요철이 화장품 성분의 흡수율을 낮춘다. 

일반적으로 아이크림의 흡수율을 높이기 위해 추천되는 방법은 스팀타월을 이용해 피부를 따뜻하게 만들어 혈액순환을 촉진한 후, 손가락으로 두드리는 마사지를 통하여 흡수를 촉진하는 것이다. 이런 과정을 거치면 노폐물 대사를 촉진하는 반면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해주어 주름을 예방할 수 있다.

셀톡스 뷰티랩 대표 이수미 원장은 아이크림의 흡수율을 높이는 방법으로 온열기능이 있는 아이템(EYETEM) 눈가마사지기 사용을 추천했다. 아이템 눈가마사지기의 히팅 기능은 피부를 따뜻하게 만들어 피부 노화를 막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
아이템 눈가마사지기는 ‘클리닉앳홈’ 홈페이지와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런칭 기념으로 최대 59%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클리닉앳홈은 전문가가 다양한 뷰티 기기를 소개하는 큐레이션 플랫폼이다. 아이템 눈가마사지기뿐만 아니라 다양한 홈케어 제품을 한 곳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