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플러스, '6월에는 플러스' 프로모션 진행

▲T커머스 채널 CJ온스타일 플러스가 '6월에는 플러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사진=CJ온스타일


라이브 취향 쇼핑플랫폼 CJ온스타일의 T커머스 채널 CJ온스타일 플러스는 인기상품을 역대급 혜택으로 방송하는 '6월에는 플러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6월 한 달간 패션, 리빙, 가전, 식품 등 카테고리별 최신 인기 아이템을 최저가로 제공하고 다양한 사은품을 지급한다.

대표 패션 상품으로 ‘더엣지 플로럴 스커트 셋업 2종’이 있다. 올해 여름 패션 트렌드인 플라워 프린팅에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더한 블라우스와 스커트를 받아볼 수 있다. 실내외 구분 없이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이 제품은 기존 판매가에서 3만 원 할인한 4만9900원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삼성 크리스탈 UHD TV’ 85인치 물량을 확보해 판매에 나서고 LG 에어컨, 코지샵 면 카페트, 세라잼 안마의자 등도 사은품과 더블 구성 등으로 준비했다.

6월에는 플러스에서는 또 6년근 홍삼을 비롯해 숙지황, 복령 등 성분을 함유해 면역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정관장 홍삼진고’ 6병을 9만9000원에 판매하고, CJ온스타일 자체 식품 브랜드 ‘오하루 자연가득’의 베스트셀러 ‘에브리데이 견과’는 4박스 구성 구매 시 1박스를 추가 증정한다.

장찬희 CJ온스타일 T커머스편성전략팀장은 “T커머스 채널 ‘CJ온스타일 플러스’ 론칭을 기념해 고객 라이프스타일을 플러스 시켜줄 수 있는 인기 상품을 좋은 조건으로 소개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CJ온스타일은 5월 10일 출범한 TV홈쇼핑(CJ오쇼핑), 인터넷쇼핑몰(CJmall), T커머스(CJ오쇼핑플러스)의 통합 브랜드 명이다. CJ온스타일은 TV와 모바일 등 채널 경계를 없애고 ‘라이브 취향 쇼핑’이라는 새로운 업으로 포지셔닝해 성숙기에 접어든 TV홈쇼핑을 넘어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겠다는 포부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