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강주은의 굿라이프, 레이첼바커 메도우플라워 8인조 디너세트 선봬

▲CJ온스타일의 리빙 전문프로그램 ‘강주은의 굿라이프’가 젠한국의 레이첼바커 메도우플라워 8인조 디너세트를 선보인다. / 사진=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의 리빙 전문프로그램 ‘강주은의 굿라이프’는 젠한국의 레이첼바커 메도우플라워 8인조 디너세트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젠한국은 친환경 도자기를 세계에 공급하는 도자기 전문 기업이다.

이번 구성은 레이첼바커 방송 이래 최초로 선보이는 것으로 기본 공기, 대접, 접시 찬기 외에도 디바이스 접시, 파스타 볼이 추가됐다. 특히 8인조 세트 구성을 방송시 자동주문 할인 혜택까지 적용 받으면 가격이 39만9000원으로 내려가 소비자들이 30만 원대에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레이첼바커 메도우플라워 시리즈는 CJ온스타일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구성이다.

젠한국의 친환경 도자기는 내추럴 본 애쉬를 함유한 자연 유래 소재로 만들어 단단하고 가벼운 장점이 있다. 도자기가 본연의 소재뿐만 아니라 인체에 무해한 무연 투명 유약을 사용했다. 1290도의 초고온 소성을 통해 소재가 압축돼 음식물이나 세제를 흡수하지 않는 특징이 있다. 업계 최초로 로하스(LOHAS)인증 마크를 받았다. 또한 젠한국은 레녹스, 빌레로이앤보흐 등 해외 명품 도자기 브랜드의 주문 위탁 생산 및 제조사 개발 생산을 담당하고 있을 정도로 기술력을 인정받은 곳으로 유명하다.

특히 메도우플라워 시리즈 중 밀폐용기 세트는 친환경 도자기 밀폐용기로 일반 밀폐용기에 비해 밀폐력과 보관력이 우수해 장기간 음식 보관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테이블 웨어로도 손색없는 아름다운 디자인을 겸비해 CJ온스타일에서 5년째 밀폐용기 부문 1위를 차지하고 있을 정도로 소비자에게 인기가 높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