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세리박스는 이영지 다이어트템으로 알려진 '세리컷 스타터 듀오 세트'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세리컷 스타터 듀오 세트는 식습관에 맞춘 솔루션으로 식전 다이어트 제품 '세리컷 스타터 샤이닝'과 식후 다이어트 제품 '세리컷 스타터 블루밍'으로 구성돼 있다.
세리컷 스타터 샤이닝은 하루 1번 식전에 3정을 섭취하는 체지방 감소 기능성 제품이다.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 및 축적되는 것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준다.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 기능성과 비타민, 미네랄 1일 권장량을 충족해 컨디션 관리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세리컷 스타터 블루밍은 하루 1번 식후 2정을 섭취하는 제품이다. 체지방 감소 기능, 배변 활동 원활 기능성으로 변비로 인한 묵직한 아랫배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기능성 원료로 혈중 콜레스트롤 개선과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체험단은 세리박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오는 30일까지 모집한다. 체험단 신청은 세리박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게시된 체험단 모집글에 신청을 희망하는 댓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별된 30명의 체험단에게는 다이렉트를 통해 개별 안내가 될 예정이며, '세리컷 스타터 듀오 세트' 1개월 분을 체험 제품으로 증정한다. 체험 후기는 제품 사용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 하면 된다.
세리박스 관계자는 "세리컷 스타터 듀오 세트는 최근 이영지 다이어트템으로 알려지면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다이어트에 고민이 많은 분들을 위해 체험단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이번 체험단을 통해 많은 분들이 세리컷 스타터 듀오와 함께 식전·식후 식습관에 맞춘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솔루션으로 더 건강한 다이어트를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