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이 여름 신발 대명사 ‘핏플랍’ 샌들·슬리퍼 대전을 진행한다. / 사진=LF
생활문화기업 LF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은 본격적인 여름을 맞이해 오는 28일 오전 10시까지 영국 슈즈 브랜드 ‘핏플랍(FITFLOP)’의 샌들·슬리퍼 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LF몰은 여름 신발 대명사로 불리는 핏플랍의 샌들 및 슬리퍼 인기 아이템을 대상으로 최대 30% 할인 혜택과 15%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샌들에서는 ‘로티글리치 샌들’과 ‘바라 샌들’이 준비됐다.
슬리퍼에서는 ‘아이쿠션 플립플랍’과 ‘루루크로스 슬라이드’가 선정됐다. 아이쿠션 플립플랍은 브랜드 자체 충격흡수 기술인 ‘아이쿠션(iQushion) 에어폼’이 적용돼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한다. 루루크로스 슬라이드는 핏플랍의 독자적인 ‘마이크로워블보드’ 미드솔이 사용돼 충격을 흡수하고 발바닥의 압력을 분산시켜준다.
이외에도 가죽 소재로 세련된 멋이 돋보이는 슬리퍼 ‘그라시에토포스트’, 스포티한 매력의 남성용 플립플랍 ‘스포티 슬라이드’ 등 쿠폰 적용이 가능한 핏플랍의 스테디셀러 아이템들이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한편, 핏플랍은 ‘마시아킬고어(Marcia Kilgore)’와 최고 생체역학 전문가들에 의해 탄생한 인체공학적 패션 슈즈 브랜드다. 감각적인 스타일은 물론, '재미', '대담함', '기능성'이라는 세가지 원칙을 바탕으로 자체 설계한 인체공학적인 미드솔 기술을 적용, 뛰어난 쿠션감과 최상의 편안함을 자랑하는 신발을 선보이며 전세계 소비자들로부터 사랑 받고 있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