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외식브랜드 전국 매장, 백신 접종자를 위한 프로모션 실시

▲CJ푸드빌 외식브랜드 전국 매장이 백신 접종자를 위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외식브랜드는 7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 간 코로나19 백신 예방접종 고객을 위한 증정 및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브랜드 별로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코로나19 백신 예방접종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은 빕스, 계절밥상, 더플레이스, 제일제면소 등 전국 CJ푸드빌 외식브랜드 매장에서 진행한다. 백신 예방접종 사실을 증명하는 종이증명서, 전자 증명서 등 정부에서 발급받은 접종 확인서를 주문 시 직원에게 보여주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예방접종 완료자와 1차 접종자 모두 대상에 포함된다.
 
우선 빕스는 매장에서 7만 원 이상 결제하면 1만5000원 상당(CJ푸드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기준)의 빕스 레스토랑 간편식(RMR) 제품을 무료로 증정한다. 베스트 셀러인 ‘바비큐 폭립’(오리지널 또는 스파이시 폭립 중 선택 가능) 1개 또는 빕스 훈제 연어 슬라이스, 맥앤치즈, 떠먹는 페퍼로니 피자 중 2개를 제공한다. 매장 상황에 따라 제품 구성이 상이할 수 있으며 조기 소진 될 수 있다. 타 쿠폰 및 행사 중복 적용 가능하며 최종 결제 금액이 7만 원 이상일 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플레이스와 제일제면소는 백신 접종자를 포함한 일행은 3만 원 이상 주문 시 20% 할인 받을 수 있다. 계절밥상은 백신 접종자 본인에 한해 5000원 할인이 된다. 세 브랜드 모두 매장에서 이용 시에만 적용 가능하며 타 쿠폰 및 행사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이외에도 N서울타워는 전망대 이용권 성인 1매 구매 시 동반 1인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고 푸드월드 매장에서는 브랜드별로 2만 원 이상 주문 시 무료 사이드 메뉴를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브랜드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CJ푸드빌 관계자는 “하반기의 빠른 일상 회복을 기대하며 백신 예방 접종자를 위한 프로모션을 풍성하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