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프레소, 가맹점주 위한 ‘본사 물류 할인 프로모션’ 2주간 진행


요거프레소가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거리두기 제한 격상에 따라 직접적인 타격을 받고 있는 가맹점주의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기 위해 9일부터 23일까지 총 2주간 전국 가맹점주 대상 ‘물류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물류 할인 프로모션은 식·부자재 총 370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전 품목 10% 인하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프로모션 시기 구매 횟수에 관계없이 결제 시 자동 적용된다. 전국 모든 지역에 동일한 프로모션 할인가가 적용된다.

요거프레소는 코로나19가 장기화 조짐을 보이던 지난 2월에도 동일한 행사를 진행해 가맹점주의 어려움을 함께 극복해 나아가는 모습을 보인 바 있다. 또한 지난해 3월과 9월에 동일한 규모의 지원 정책을 선보인 바 있다.

물류 할인 프로모션은 당장 눈에 보이는 급격한 성장이 아닌 모두가 함께하는 상생 가치 실현을 목표로 한다. 본사와 가맹점이라는 딱딱한 틀에서 벗어나 동료의식을 갖고 같이 걸어 나아가는 것에 최대가치를 뒀다.

요거프레소 본사 관계자는 "어려운 시기에 손을 잡아주고, 충분히 지원하는 것이 프랜차이즈 본사가 가맹점에게 할 수 있는 최대 가치 실현일 것"이라며 "당장의 이익보다 지속적 성장을 위해 함께 나아갈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